본문 바로가기
News

좌뇌는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까?

by 지금 여행이야기 2022. 9. 1.

좌뇌는 임의의 우주 흐름에서 질서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독수리가 프레리도그에 시선을 고정하는 것처럼 우리의 좌뇌는 두 가지의 차이점을 인식하고 서로 다른 생물임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좌뇌는 두 물체가 서로 다르다는 것을 인지하고 세부적인 특징에 따라 정리하고 분류합니다. 우리는 고양이와 앵무새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는 공통점이 거의 없고 매우 다른 생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좌뇌는 심지어 고양이와 앵무새가 다르다는것을 구별할 뿐 아니라 어떠한 부분이 다른지 구체적으로 다른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는 몸통에서 무언가가 튀어나오고 머리가 있다는 점에서 비슷하지만 여전히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처럼 좌뇌는 보다 정밀하고 세밀한 검사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양이와 앵무새를 구별할 수 있는 수준이 더 높습니다. 둘은 구조적으로 유사하지만 미묘한 차이점을 식별하고 적절하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사물의 차이를 인식하는 능력 외에도 좌뇌는 정체성과 인식을 표현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저는 좌뇌 의식을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좌뇌 의식은 자신과 외부 관계에 대한 인식입니다." 물리적 세계의 주요 빌딩 블록은 사물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의 좌뇌는 배경 우주의 흐름과 독립적으로 물체를 인식하는 숙련된 도구입니다. 좌뇌는 우주의 흐름에서 입자 구조와 표면의 미세한 차이를 감지하는 방식을 비교, 분석 및 차별화하여 개별 물체를 인식합니다. 사물에 완전히 집중함으로써 좌뇌는 새로운 차원의 의식을 만듭니다. Magic Eye(매직아이) 를 생각해봅시다. 초점을 맞추는 위치에 따라 두 개의 이미지를 하나로 합친 사진으로, 우리는 초점을 맞추는 위치에 따라 분명한 2차원 이미지를 볼 수도 있고, 그 안에 숨겨진 3차원 이미지를 볼 수도 있습니다. 좌뇌 인식을 특징짓는 초점 이동은 동일하지는 않지만 매직 아이 이미지를 볼 때 발생하는 원리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좌뇌는 사물의 관점에서 외부 세계를 보는 것 외에도 개인으로서의 삶이 분화와 고차 분류의 과정을 통해 시작되고 끝나는 "경계"를 정의합니다. 홀로그램 입체영상으로 우리만의 이미지를 생성함으로써, 우리는 우리 자신의 내부와 외부를 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좌뇌는 물리적 세계가 분리되어 있다고 인식하고 외부 현실과 내부 현실이 존재한다고 결론짓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와 별개로 존재하기 때문에 외부 세계와 외부 세계와의 관계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주의 흐름에서 벗어난 삶은 우리가 무언가를 잃을 수도 있다는 위협과 함께 옵니다. 그것은 생명 그 자체일 뿐만 아니라 우주의 중심인 '나'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우리 우주의 중심이 되면서 좌뇌의 자아세포가 활성화되고, 국가는 외부세계의 모든 것을 개개인을 중심으로 조직화하기 시작합니다. 우리와 분리된 외부 세계와의 관계로 초점이 옮겨갈 때, 끝없는 우주적 흐름의 의식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배경으로 밀려납니다.

 

만약 우리 앞에 귀여운 강아지가 있다고 합시다. 이 강아지에 초점을 맞추면 의식이 있는 좌뇌는 뒤에 있는 풍경을 무시합니다. 우뇌 인식으로 덮인 전체 영역은 따로 설정됩니다. 좌뇌가 사물과 사물과의 관계를 외부 존재로 인식하여 새로운 차원의 의식을 생성할 때 우리는 더 높은 질서를 생성합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지적으로 더 발전된 것입니다. 좌뇌 사고 세포는 모든 것을 형성, 분류, 계산, 분류하고 궁극적으로 이름을 지정합니다. 다른 사람과 의사 소통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더 높은 피질적 사고 구조를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세포와 회로뿐만 아니라 기능적 인식을 얻습니다. 이러한 인식은 인간을 먹이 사슬의 최상위에 위치시킵니다.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습득함에 따라 예측 가능한 틀을 만들고 그 구조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물에 기계적으로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현실 기반 의식과 높은 지위는 좌뇌의 질서 정연한 창조 세포에 의해 설명됩니다. 사고하는 좌뇌는 차례로 새로운 자극에 반응하기 위해 새로운 신경 연결을 준비하면서 체계적인 형식으로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우리 삶의 사건들은 계속 일어나고 있고, 더 많이 배울수록 좌뇌는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합니다. 신경 가소성은 뇌 세포가 다른 세포와 통신하는 연결 상태를 변경하여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게 하는 능력입니다. 우리의 두뇌는 자연과 교육의 산물이기 때문에 생각과 감정 뒤에 있는 세포 구조를 자발적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이 행성의 생명체 역사상 처음으로 인간은 더 높은 수준의 의사소통을 향한 진화를 이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뇌의 다른 부분을 더 잘 이해합시다. 우리는 생각의 기초가 되는 해부학을 변경하기 위해 사용할 힘을 이해해야 합니다.

 

댓글